확대 l 축소

김포대학교 태권도융합과 – 김포시태권도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김포대학교 태권도융합과 김포시태권도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태권도 인재양성 기반 마련  

2025812(), 김포대학교 태권도융합과(학과장 김형욱교수)와 김포시태권도협회(회장 김기운)는 지역 태권도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포시태권도협회에서 김기운 회장을 비롯해 조현준 사무국장, 손명국 정책보좌관, 전태형 이사, 전재권 이사, 이승재 이사가 참석하였고, 김포대학교 태권도융합과에서는 김형욱 학과장과 권택희, 김남주, 이광규, 황윤경, 심종인 교수 및 최보현 시범단 코치가 함께하였다. 또한 김포시학부모협의회 김민정 회장도 참석해 두 기관의 협력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전하였다.  

김포대학교 태권도융합과는 2022년 신설 이후 서울시태권도협회 시범단 및 국가대표 시범단 선수 배출, 다수의 전국대회 출전 등 뛰어난 성과를 이루고 있으며,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수도권 내 태권도 명문학과로 자리잡고 있다.  

김포시태권도협회 김기운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시 태권도 꿈나무들의 성장을 위한 기반을 함께 마련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욱 태권도융합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연계한 실무 중심 교육을 강화하고, 우수한 인재 양성 및 태권도 교육 발전에 힘쓰겠다고 전하였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김포대학교와 김포시태권도협회는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태권도 교육과 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